경영대학원 MBA학과
경영대학원 MBA학과
우수 교수진을 확보하여, 수요자 중심의 이론적이고
현실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하는 경영대학원 MBA학과
우수 교수진을 확보하여, 수요자 중심의 이론적이고
현실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하는 경영대학원 MBA학과
교과목명 | |||
---|---|---|---|
주관학과 | |||
과목개요 |
주차 | 강의내용 |
---|
교과목명 | |||
---|---|---|---|
주관학과 | |||
과목개요 |
주차 | 강의내용 |
---|
학기 | 과목구분 | 봄학기 | 학기 | 과목구분 | 가을학기 | ||
---|---|---|---|---|---|---|---|
과목명 | 학점 | 과목명 | 학점 | ||||
1학기 | 선수 | 경영학원론 | - | 2학기 | 선수 | 마케팅조사 | - |
전필 | 경영전략사례연구 | 3 | 전선 | 브랜드컨설팅 | 3 | ||
전선 | 기업진단과컨설팅실무 | 3 | 전선 | 비즈니스코칭 | 3 | ||
전선 | 디지털시대의유통물류 | 3 | 전선 | 엔터테인먼트비즈니스플래닝 | 3 | ||
전선 | CSR과ESG경영세미나 | 3 | 전선 | 연구조사방법론 | 3 | ||
전선 | 조직론 | 3 | |||||
전선 | 프랜차이즈시스템경영컨설팅 | 3 | |||||
3학기 | 전선 | 고급외식경영연구 | 3 | 4학기 | 전선 | 논문연구지도1 | - |
전선 | 데이터기반상권분석 | 3 | 전선 | 고급마케팅관리 | 3 | ||
전선 | 소비자행동론 | 3 | 전선 | 메타버스비즈니스 | 3 | ||
전선 | 엔터테인먼트경영 | 3 | 전선 | 비즈니스데이터분석 | 3 | ||
전선 | 인공지능과데이터마이닝 | 3 | 전선 | 빅데이터스타트업 | 3 | ||
전선 | 의사결정과커뮤니케이션 | 3 | |||||
전선 | 재무관리론 | 3 | |||||
5학기 | 전선 | 논문연구지도2 | - | 5학기는 졸업논문 혹은 논문대체과목 중 선택 | |||
전선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 3 | |||||
전선 | 창업과사업화전략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