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파일 | 기간 |
---|---|---|---|
25 |
뉴미디어 광고- 창의적 접근 (강태욱 대표)
2015.11.19
30108
|
2015.11.19 | 30108 |
24 |
뉴미디어 광고- 생존과 플래닝 (이충우 국장)
2015.11.19
30047
|
2015.11.19 | 30047 |
23 |
컨버전스 마케팅 개요- 김덕현 교수
2015.11.18
29993
|
2015.11.18 | 29993 |
22 |
옴니채널과 소비자 반응- 세종대 이동일 교수
2015.11.18
29919
|
2015.11.18 | 29919 |
21 |
디지털 마케팅 관련 자료
2015.09.22
29891
|
2015.09.22 | 29891 |
20 |
미래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것: 디지털 기술과 다양성에 대한 수용
2015.04.15
29794
|
2015.04.15 | 29794 |
19 |
미국 소매업체의 IT 투자 확대- eMarketer
2015.04.10
29914
|
2015.04.10 | 29914 |
18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결합, O2O를 통한 혁신
2015.04.02
29865
|
2015.04.02 | 29865 |
17 |
세계적 경영자들의 명언 (POSRI 2015)
2015.03.12
29876
|
2015.03.12 | 29876 |
16 |
사물인터넷(IoT)를 이용한 마케팅
2015.02.05
29871
|
2015.02.05 | 29871 |
자료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여러분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꿈꾸고 만들어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