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겨울학기 수강신청/등록금 납부 운영일정 안내(24.11.18~11.25)
2024.11.18
17
2024학년도 겨울학기 수강신청/등록금 납부 및 운영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계절학기 수강을 희망하시는 학우님들께서는 기간 내에 수강신청 및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정
가. 수업기간 : 2024.12.16.(월) ~ 2025.01.12.(일)
나. 수강신청 및 등록기간
다. 폐강과목 공지 : 2024.11.28.(목) 예정
라. 수강변경 및 등록기간 : 2024.12.03.(화) ~12.09.(월)
마. 시험일정 : 중간고사 2024.12.27.(금), 기말고사 2025.01.10.(금)
2. 신청대상 : 2024학년도 가을학기 재학생 중 겨울학기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
3. 개설과목 및 시험유형 : 첨부파일 참조
4. 수강신청 유의사항
가. 계절학기는 최대 9학점까지 수강 가능하며, 정규학기를 포함하여 최대 27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예시> 가을학기에 24학점을 이수한 재학생은 겨울학기에 3학점만 수강신청 가능
나. 가을학기 수강중인 과목은 성적 마감이 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겨울학기에 재수강 할 수 없음
다. 수강신청인원 20명 미만인 과목은 자동 폐강되며, 폐강과목 신청자는 수강변경기간에 과목변경 필수
라. 계절학기 과목은 수강변경 및 등록 완료 후 변경 또는 취소 불가
마. 계절학기도 정규학기에 준하여 관련 제규정 적용을 받으므로 신청과목에 대한 재수강 또는 동일과목을 확인하여야 하며,
재수강일 경우 이전 성적과 비교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표기됨
(취득 성적이 동일할 경우, 최근에 이수한 성적이 남게 됨)
5. 등록금 납부관련 유의사항
가. 등록금 조회방법 : NEW온라인강의실(대학) > Mypage > 학생서비스 > 등록금납부
나. 등록금 납부금액 : 수강신청 내역에 따라 개별고지
다. 등록금 납부방법(반드시 확인)
▶ 가상계좌 납부 (※은행시스템 점검 관계로 23:30까지 입금)
①은행 선택 후 가상계좌를 부여 받음→다음(클릭)→확인(클릭)→결제정보확인
②부여받은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무통장입금, 텔레뱅킹, CD기 이체를 이용하여 별도로 납부해야만 등록금 납부가 완료
(*가상계좌는 해당 등록기간에만 사용 가능)
③고지금액과 동일해야 입금처리 됨
④예금주가 세종사이버대학교 또는 ㈜케이지이니시스로 표기됨
라. 무이자 할부 카드 안내(5만원 이상 결제시 적용) - 2024년 11월
[관련문의] 02-2204-8000
2024. 11. 11.
교무연구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