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보도자료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여러분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꿈꾸고 만들어 갈 것입니다.

[이뉴스투데이]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 ‘치즈와 와인’ 학부 특강 성료

date2024.02.29

view146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부는 지난 1일 교내 주몽관에서 진행한 ‘치즈와 와인’ 학부 특강을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와인과 치즈를 주제로 마련됐고, ▲와인 머드하우스 소비뇽블랑, 킹스그로브 나파벨리 까쑝 2종류 ▲치즈 에쁘아스, 파베 다피누아, 랑그르, 블루치즈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과 시식 등이 진행됐다.   

한숙영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장은 “이번 호텔관광경영학부 특강에서 신입생, 재학생 등 많은 학생들이 치즈와 와인에 대해 학습하고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학부 전체가 공유할 수 있는 더욱 유익한 특강 시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는 지난 2000년에 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로 설립된 이래 오늘날까지 호텔, 관광·레저, 조리외식, 식음료 분야 전문 인재 교육의 산실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다양한 교과목과 자격증과 수료증 취득,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호텔관광 인재를 육성 중이다.

※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