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보도자료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여러분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꿈꾸고 만들어 갈 것입니다.

[조선일보]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송년회·신구임원교체식 진행

date2023.01.02

view359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 송년회/신구임원교체식 진행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부에서는 지난 21일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송년회와 신구임원교체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유행 후 2년 만에 현장에서 열려 교수들, 임원진들, 학우들이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며 소통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 임원진들의 공로를 인정해 상을 수여했으며 신임원진들의 임명식이 이뤄졌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는 2000년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로 설립된 이래 오늘날까지 호텔, 관광·레저, 조리외식, 식음료 분야의 전문 인재 교육의 산실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 등 3개 학과를 중심으로 창의적 신지식인 양성과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육성하고자 하는 목표 아래 글로벌 중심학부로 성장하고 있다.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호텔경영, 식음료서비스, 관광레저경영, 항공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 교육과정을 통해 경쟁력과 창의력, 리더십을 갖춘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양성한다.
세종사이버대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에서는 급변하는 외식문화에 발 빠르게 적응할 푸드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외식·식음료 산업의 지속적 성장을 이끌고 나갈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바리스타·소믈리에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는 다음해 1월 10일까지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선일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