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봄 학기 오프라인 실습 수업 신청 및 실습비 납부 안내
2025.02.10
89
2025학년도 봄 학기 오프라인 실습 수업 신청 및 실습비 납부 안내
2025학년도 봄 학기 오프라인 실습 수업 신청 및 실습비 납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오프라인 실습 수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우님께서는 반드시 수강 신청 및 등록금 납부 기간 중에 오프라인 실습 수업 신청 및 실습비 납부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2025년 봄 학기 수강 신청 / 변경 및 등록금 납부 일정
⊙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기간: 2025년 2월 4일(화) ~ 2월 12일(수)
⊙ 수강신청 변경기간 및 등록금 납부 기간: 2025년 2월 27일(목) ~ 3월 5일(수)
※ 수강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사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봄 학기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안내] 바로가기
[2022학년도 봄학기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안내] 바로가기
■ 오프라인 실습 수업 신청 대상자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 전공 및 복수전공 학생 중 아래 교과목 수강신청자
※ 타 학과 학생은 오프라인 실습수업 신청 불가 (온라인수업 수강신청만 가능)
■ 2025 봄 학기 오프라인 실습수업 교과목 및 실습비
베이커리실습: 30,000원
한국음식기초실습: 50,000원
서양조리기초실습: 50,000원
한식의 오미: 50,000원
커피의 이해: 30,000원
스페셜티커피와로스팅: 30,000원
일본술과사케소믈리에: 50,000원
한국전통주의이해: 50,000원
커피추출원리의이해: 30,000원
※ 오프라인 실습 수업은 선택 사항이므로, 오프라인 실습 수업 신청을 원하지 않을 경우, 온라인 수업만 신청하여 수강 할 수 있습니다.
■ 실습비 납부 방법
등록금 납부 시 수업료와 함께 납부
※ 등록금 납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사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학년도 봄학기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안내] 바로가기
■ 유의사항
⊙ 성적우수장학금, 국가장학금 등으로 수업료를 면제 받아도 실습비는 별개이므로 오프라인 실습 수업에 참여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납부해야 합니다.
⊙ 실습비 납부 이후, 개인 사정 등으로 실습 참여가 불가능하여 환불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실습조교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습비 환불은 수강신청 변경 기간 마감 전까지만 가능하며, 수강신청 변경 기간 마감 이후에는 실습비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수강신청 시 신중하게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변경기간 : 2025년 2월 27일(목) ~ 3월 5일(수)
⊙ 등록금 납부 기간 이후 실습비를 납부하고자 할 경우 세종사이버대학교 대표 계좌로 납부하시고 납부 시 반드시 띄어쓰기 없이 본인의 학번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표 계좌 문의 : 02-2218-8491
■ 문의
☎ 학과조교실 : 02-2204-8632
☎ 실습조교실 : 02-2218-8491
-
이전글
2024학년도 가을학기 오프라인 실습 수업 신청 및 실습비 납부 안내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