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파일 | 기간 |
---|---|---|---|
25 |
뉴미디어 광고- 창의적 접근 (강태욱 대표)
2015.11.19
30121
|
2015.11.19 | 30121 |
24 |
뉴미디어 광고- 생존과 플래닝 (이충우 국장)
2015.11.19
30060
|
2015.11.19 | 30060 |
23 |
컨버전스 마케팅 개요- 김덕현 교수
2015.11.18
30006
|
2015.11.18 | 30006 |
22 |
옴니채널과 소비자 반응- 세종대 이동일 교수
2015.11.18
29932
|
2015.11.18 | 29932 |
21 |
디지털 마케팅 관련 자료
2015.09.22
29905
|
2015.09.22 | 29905 |
20 |
미래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것: 디지털 기술과 다양성에 대한 수용
2015.04.15
29809
|
2015.04.15 | 29809 |
19 |
미국 소매업체의 IT 투자 확대- eMarketer
2015.04.10
29926
|
2015.04.10 | 29926 |
18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결합, O2O를 통한 혁신
2015.04.02
29878
|
2015.04.02 | 29878 |
17 |
세계적 경영자들의 명언 (POSRI 2015)
2015.03.12
29890
|
2015.03.12 | 29890 |
16 |
사물인터넷(IoT)를 이용한 마케팅
2015.02.05
29884
|
2015.02.05 | 29884 |
자료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여러분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꿈꾸고 만들어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