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홍 학과 특강- 인터넷/신개념 마케팅
2017.05.30
13865
5.13(토) 오후, 개최된 김덕현 교수님의 학과 특강 자료입니다.
제목: 인터넷/신개념 마케팅
지난 수십 년 동안의 마케팅 패러다임 발전과정, 1990년대 초반 이후 인터넷 마케팅을 거쳐 2000년대로 넘어오면서 등장한 모바일 마케팅, 그리고 2010년대 이후 스마트기기의 보급, 확산에 따라 등장한 O2O(Online to Offline) 등 컨버전스 마케팅에 이르는 주요 개념들을 종합, 정리한 내용입니다.
제목: 인터넷/신개념 마케팅
지난 수십 년 동안의 마케팅 패러다임 발전과정, 1990년대 초반 이후 인터넷 마케팅을 거쳐 2000년대로 넘어오면서 등장한 모바일 마케팅, 그리고 2010년대 이후 스마트기기의 보급, 확산에 따라 등장한 O2O(Online to Offline) 등 컨버전스 마케팅에 이르는 주요 개념들을 종합, 정리한 내용입니다.